이쁜 여성화 멋진 남성화 편안한 의류 자세히보기

Daliy Life

#스타벅스 #스타벅스아이스카페아메리카노Tall

pinkcherry 2021. 5. 11. 15:20
728x90

#스타벅스아이스카페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 이 생겨서 스타벅스를 오랜만에 방문 했습니다.

#스벅 의 대표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355ml): 4,100원

Grande (473ml): 4,600원

Venti (591ml): 5,100원

 

 

여러분은 어떤 브랜드의 커피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의 커피를 가장 좋아합니다.

개인 취향이겠지만 스벅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탄맛과 엷은 맛이 특색이라 부드러운 #더치커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진하게 마시고 싶을때는 가끔 샷추가를 해서 좀 더 진한맛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기도 합니다.

 

 

요즘에는 플라스틱 사용를 안하는 분위기라 빨대도 친환경 종이로 만든 제품을 사용하고 있네요.

나름 튼튼해서 커피를 다 마실때까지는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초록색 빨대가 스벅의 상징이였지만, 환경을 생각하는 취지로 바뀐 종이빨대 왠지 멋있어 보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날씨가 더워지면서 본격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계절이 찾아 오겠네요.

이상 간만에 마셔본 스벅의 대표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짧은 리뷰 였습니다.

#커피 #블랙커피 #coffee #드립커피 #에스프레소 #스타벅스 #starbucks #아이스아메리카노 #스타벅스아이스아메리카노 #얼죽아 #아아 #샷추가 #스타벅스아이스아메리카노가격 #기프티쇼 #기프티콘

 

 

쇼핑 정보로 재테크하는 꿀팁! 애드픽 쇼핑메이트

내가 추천한 상품을 누군가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애드픽 쇼핑메이트는 - 스마트폰으로 언제든지 활동이 가능해요. - 자주 사는 물건을 홍보하면 활동이 쉬워져요. - 잠시

nefing.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