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여성화 멋진 남성화 편안한 의류 자세히보기

Fashion Trend

#미우미우 #2021FW #MiuMiu #미우미우컬렉션 #미우미우동영상

pinkcherry 2021. 5. 5. 23:23
728x90

#미우미우 #2021FW #컬렉션

#코로나 로 패션계에도

대단한 변화가 왔다는걸 진짜 느끼네요 ~~

#알프스 #스키 #리조트 #담페초 에서

" 미우미우 #마운틴클럽 " 이 탄생되었네요 ~~

런웨이 영상은 꼭 한번 보기를 바랍니다 ~~

넘 멋져용~~

탐험과 판타지를 현실로

만드는 꿈에 관한 것입니다.~~

미치미우 이번 2021FW 런웨이 영상은

#벤자민크라쿤 감독이 제작했다고 하네요 ~~

한번 보고 너무 시원한 영상이라

저는 또 봤다는 ㅎㅎ

런웨이의 디테일적인 요소들은

다음 디테일 컷에서 다시 ~~^^

#미우미우신상 #미우미우백 #프라다 #미우미우클러치 #미우미우크로스백 #미우미우가방 #미우미우지갑

⏬동영상링크⏬

https://youtu.be/SheCqyGd2IM

Source : www.vogue.com/fashion-shows

Source : www.miumiu.com/kr/ko/miumiu-club

728x90